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공덕역 맛집 돈까스브로스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내 취 블입니다.

혹시 돈가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당길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그날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바로!!!

공덕역 맛집 돈까스브로스입니다.

 

이곳은 돈까스 전문점인데요,  벌써 4번째 방문입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공덕역 4번 출구에서 직진 300m 정도 직진 후 우측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놓았어요.

 

우선 어떤 비주얼 일지 너무 궁금하시지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이곳의 기본 메뉴인 '브로스 돈가스'입니다.

맛을 대략적으로 설명드리자면.. 혹시 과자 중 '벌집 피자'라는 과자를 아시나요?

저는 벌집피자 맛이 나더라고요 ㅎㅎ

중독성이 엄청 강한 맛이에요.

매콤, 크림 돈가쓰 모두 먹어봤는데 저는 기본이 가장 맛있었어요.

 

소량의 밥과 야채가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서 밥이 너무 조금이라 아쉬워하신 분 있으신가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미 사진에 나와있어서 보셨겠지만 스프, 밥, 샐러드 추가가 무료입니다!!!

정말 혜자네요. 든든한 한 끼를 드실 수 있어요.

공덕역 맛집으로 손색없겠네요^^

 

사진 속  돈까스 부드러워보이는 육질 보이시나요?

브로스 돈까스는 100% 국내 등심만을 사용합니다.

심지어 매일매일 '새기름', '생고기'를 사용한다고하네요.

어쩐지 육즙이 넘치고 등심살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잡내도 하나도 안났습니다. 역시 공덕역 맛집^^ 

 

아 참고로 브로스 돈까스는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합니다.

남은 음식도 포장 된다고 친절히 적혀있네요.

 

기본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스프와 무 김치 등이 제공됩니다.

스프도에 후추 뿌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내부 모습도 간략하게 찍어봤어요.

내부 가게 크기는 그렇게 작지도 그렇게 크지도 않았어요.

공덕역 점심 맛집이라 점심시간에는 줄서서 기다려서 드셔야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운영정보와 위치 지도 알려드릴게요.

공덕역 맛집 브로스 돈까스는 

쉬는날 없이 매일 운영합니다.

운영 시간: 10:30 ~ 21:00

주문 가능 시간: 11:00 ~20:30

감사합니다^^

 

 

 

2020/08/01 - [맛집 공유] - 공덕 칼국수 맛집 을왕리 해물칼국수 점심 시간 메뉴로 안성맞춤

 

공덕 칼국수 맛집 을왕리 해물칼국수 점심 시간 메뉴로 안성맞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역 4번 출구쪽에 위치한 공덕 맛집 해물요리세상 이란 곳에대해 글을 써보려고해요. 이날 갑자기 비가와서 칼국수가 당겨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간판의 을왕리 해물칼국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