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공덕 칼국수 맛집 을왕리 해물칼국수 점심 시간 메뉴로 안성맞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역 4번 출구쪽에 위치한 공덕 맛집 해물요리세상 이란 곳에대해 글을 써보려고해요.

이날 갑자기 비가와서 칼국수가 당겨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간판의 을왕리 해물칼국수를 딱 보자마자 '아 오늘은 이거다! ' 생각했어요 ㅎㅎ

 

문쪽에 영업시간이 적혀있네요.

(평 일) 오전10시 ~ 오후11시

(일요일) 오후4시 ~ 오후9시

(쉬는 시간) 3시~4시(1시간)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간만에 보는 여닫이 식당 문 구조입니다.

기대를 가지고 가게에 들어가보았어요.

손님들이 계셔서 내부를 완벽하게 찍지는 못하였지만,

대략적인 분위기를 잡으셨으면 좋겠어요.

메뉴판이에요. 해물바지락칼국수 외에도 점심 식사 메뉴가 많이 존재해요.

갈치구이가 기대되네요^^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 메뉴 구성이 아주 알찬 것 같아요.

2인분을 시켰는데 큰 그릇에 한 번에 주셨어요.

따로 덜어먹어야해서 이 점은 약간 아쉬웠습니다.

새우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들어가있네요.

그릇에 덜어 먹어보았습니다.

와..국물맛이 정말 진합니다.

뭐랄까..정말 해수욕장 바닷가 근처에서만 나는 맛이이였어요.

공덕 맛집 맞습니다!

정말 바지막 대량으로 넣어서 국물 진하게 낸 그런 맛입니다.

제가 정말 원하던 스타일이었습니다.

바지락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통통했어요.

 

칼국수에 겉절이 김치도 정말 중요하죠.

김치도 흠잡을곳 없이 맛났어요.

콩나물무침.

간이 잘되어있었습니다.

감자볶음 ~

칼국수에 감자볶음은 처음먹어보는데 조합 괜찮았어요 ㅎㅎ

 

총평:

국물 맛이 정말 진하고 양도 많음 -> 점심 메뉴로 가성비 최고!

 

마지막으로 공덕 맛집 을왕리해물칼국수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아참고로 주소가 잘 안나와서 바로 위에있는 상점인 참나무본가 공덕점으로 올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