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주문진 물회 맛집 소돌해변 해오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문진 맛집인 소돌해변에 위치한 물회 맛집 해오름 가게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작년 여름휴가 기간 동안 알게 된 곳인데 올해도 생각이 나서 다녀왔습니다.

바다 앞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바다를 보시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이곳은 빙수 물회로 유명합니다. 저도 작년에 빙수 물회를 먹고 왔어요.

수족관이 많았는데요, 그중에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수질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물고기들이 싱싱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작년에 빙수 모둠 물회를 시켜보았기 때문에

오늘은 비가 와서 날씨도 춥고, 뜨끈한 매운탕이 당겨서 해오름 세트(2인)를 시켜보았습니다. 

구성은(물회 + 활어회 +  매운탕 + 전복내장 죽 + 생선구이 + 튀김 + 미역국 + 밥 + 소면)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복내장죽

영양 맛 모두 만점인 전복내장 죽입니다.

굉장히 고소했습니다. 

 

미역국

뜨끈뜨끈한 미역국입니다.

튀김

호박, 고구마, 어묵 3종류의 튀김입니다.

 

물회

 

뼈 속까지 시원해지는 새콤달콤 물회입니다.

소면이 함께 제공됩니다.

세트메뉴 구성이라 빙수 물회랑은 모습과 구성은 조금 다르지만 

똑같이 맛났습니다^^

역시 물회 맛집!

활어회

수족관에서 즉석으로 잡아주시는 활어회 정말 싱싱했어요. 

식감이 쫀득쫀득하니 아주 입에서 녹았습니다.

생선구이

바싹 잘 튀겨진 생선구이입니다.

아마 가자미? 인 것 같았어요.

밑반찬과 전반적인 구성을 찍어보았어요.

매운탕

마지막 하이라이트 매운탕입니다.

생선 가득 보글보글 진한 국물의 맛이었어요. 밥도둑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옆에 위치한 창문 사이로 바다가 보이네요.

이 곳은 내년에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매년 생각이 나네요 ~

개인적으로 저의 최고 주문진 맛집 인 것 같아요 ㅎㅎ

물회 맛집 소돌해변 해오름 횟집 바로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가게 인근에 주차공간이 있으며, 뒤편에 위치한 신영 초등학교에도 주차를 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2020/08/12 - [맛집 공유] - 속초 맛집 청초수 물회 섭국 전문점

 

속초 맛집 청초수 물회 섭국 전문점

이번 여름휴가기간 동안 계속해서 비가 내렸기 때문에 강원도에 위치한 맛집을 위주로 여행을 다녔습니다. 이전 글 주문진 물회 맛집 '해오름'에 이어서 이번에는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