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속초 맛집 아바이조개 생선구이 조개구이 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난히 장마가 길었던 이번 연도 여름도 이제 거의 다 지나갔네요.

속초 여행 마지막에 들렀던 조개구이 전문점 '아바이조개 생선구이'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XD

이곳은 청초호호수 근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개구이 자를 시켰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연탄불과 밑반찬 한 컷 찍어보았어요.

이제 열심히 구워보겠습니다 ~

처음에 사장님이 굽는 법을 알려주셔서

잘 듣고 따라 하여 맛나게 구워 먹었습니다!

구우면서 한 컷 ~

조개가 싱싱하고 아주 토실토실해 보이네요 ㅎㅎ

키조개입니다.

치즈와 양념을 섞어서 구워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숟가락으로 긁어서 한 입 먹으면 입안에 행복이 느껴져요~

가리비 조개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사실 조개구이만 먹기에는 2% 아쉬움이 느껴져서 해물칼국수해물라면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궁금하시죠? 바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물라면입니다. 군침도네요

해물 라면답게 많은 조개 + 홍합 + 새우 + 게 까지 들어갔습니다.

그냥 라면도 맛있는데 해물라면 국물 맛 한 번 보니 정신 차리기 힘들었어요.

이어서 해물칼국수입니다. 맑은 국물 맛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해물칼국수 또한 많은 조개 + 홍합 + 새우 + 게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해물라면 한입 해물칼국수 한입 입 맛 당기는 대로 골라먹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 없을 때 잽싸게 한 컷 찍어보았어요.

가게 옆에 바로 붙어있는 또 다른 공간입니다.

이 곳에서 회식이나 모임을 해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이런 곳이 있는 건 식사 마치고 알게 됐어요 ㅎㅎ

외부 테라스에서도 드실 수 공간도 있습니다.

이날은 비가 와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내부에서 식사를 하셨습니다.

주방입니다.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서 청결을 신뢰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한눈에 봐도 청소 및 정리가 잘 돼 있어 보이네요~

가리비 젓갈도 판매합니다.

가리비 젓갈 좋아하시는 분들은 식사하면서 맛보고 괜찮으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옆에는 조개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라고 친절하게 붙어있습니다.

참고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2020/08/12 - [맛집 공유] - 속초 맛집 청초수 물회 섭국 전문점

 

속초 맛집 청초수 물회 섭국 전문점

이번 여름휴가기간 동안 계속해서 비가 내렸기 때문에 강원도에 위치한 맛집을 위주로 여행을 다녔습니다. 이전 글 주문진 물회 맛집 '해오름'에 이어서 이번에는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