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회기역 맛집 신화쭈꾸미 철판볶음까지 마무리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회기역 경희대 근처 맛집 신화쭈꾸미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맵고 개운한 것이 당겨서 신화쭈꾸미를 택하였습니다.

쭈꾸미집은 잘하는 곳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곳의 메인 메뉴인 신화쭈꾸미를 2인분을 시켜보았습니다.

쭈꾸미삼겹살과 고민됐지만 메인을 택했습니다.

 

콩나물과 떡도 들어갔네요.

떡 안에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쫄깃쫄깃 고소했어요 ㅎㅎ

철판에 열심히 익혀봅니다.

익어가는 소리가 정말 군침이 돌게 만드네요~

이후에 사장님이 당면까지 넣어주셨어요.

인내의 시간이 지나 쭈꾸미들이 정말 맛나게 익었습니다~

이어서 밑반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꾸미의 매움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콘치즈입니다.

개인적으로 콘치즈 정말 좋아해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계란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만 나오네요

구성이 정말 알찬 것 같네요 ㅎㅎ

외에 무쌈, 소스, 김, 된장 마늘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상추와 깻잎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최고의 조합은 소스에 김싸먹는것이었습니다.

 

이어서 대망의 하이라이트~! 주꾸미 철판볶음밥입니다.

처음에 양념을 조금 빼주시는데 그 양념을 추가하여 

사장님이 직접 가장 맛난 상태로 볶아주셨어요.

볶음밥 2개를 시켰는데, 처음에 너무 양이 많아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결국에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회기역 맛집으로 글을 올려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

 

 

내부 디자인입니다. 굉장에 재미있는 문구들이 많이 달려있네요.

분위기가 아담하고 재미있어서 연인들과 함께 오기에도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회기역 맛집 신화쭈꾸미에대한 정보와 위치지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전화

02-963-8886

 

주소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4길 74지번회기동 346-15

 

영업시간

명절 당일 휴무

토요일 16:00 - 00:00

일요일 14:00 - 00:00

평일 16:00 - 00:00

 

 

 

2019/11/17 - [맛집 공유] - 도읍지 회기역 경희대 근처 한정식 분위기 맛집

 

도읍지 회기역 경희대 근처 한정식 분위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기역 경희대 근처에 위치한 한정식 분위기 맛집 도읍지 식당에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분위기나는 가게 입구사진부터 올려보겠습니다. 정말 맛있는 한식 메뉴들이 너무 �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