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월계 인덕대 맛집 곤지암 소머리 국밥 순대국

반응형

 

오늘은 월계역과 인덕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소머리국밥 전문점인 곤지암소머리국밥순대국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메뉴판이 정말 다양합니다!

전메뉴 포장가능 하다고 적혀있네요~

이 가게는 소머리국밥이 전문입니다.

하지만 당시 뼈해장국이 너무 먹고 싶어서 

뼈해장국을 주문하였습니다.

 

 

와.. 정말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으신가요?

뼈가 무려  3개나 들어있었습니다.

이곳은 우거지가 많이 들어가있었는데요,

다른집 뼈해장국집보다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맑은편이며 개운하였습니다.

 

뼈 초근접 샷 남겨  봅니다ㅎㅎ

뼈에 고기들이 짠뜩 붙어있습니다.

부드럽고 맛났어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콩나물, 깍두기, 배추김치, 고기 소스가 제공됩니다.

 

 

셀프바에서 기본 제공 반찬을 리필할 수도있고

기본 밑반찬에서 제공되지 않는

양파, 고추, 된장을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아 또한 이곳은 사진에 보이는 밥솥에서 밥도 원하는 만큼 드실 수 있습니다!

대신 남기면 환경 부담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ㅎㅎ

근처 인덕대학교 학생들에게는 아주 반가울 것 같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넓었습니다.

식사 시간을 피해 한산한 시간에 방문하여서

사진을 눈치 안보고 찍을 수 있었어요.

상황이 상황인지라 대학교 개강을  하지 않아 굉장이 여유로웠습니다.

 

 

가게 바로 윗층에 세븐스타 코인 노래방이 있네요.

밥먹고 노래 한곡 뽑으면 재미질 것 같네요^^

 

소머리국밥은 100% Fresh한 원육만을 고집한다고 적혀있네요.

신뢰가 갑니다!

 

이만 글 마치고 위치지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다들 다가오는 가을맞이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