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속초 맛집 청초수 물회 섭국 전문점

반응형

대표사진: 물회

이번 여름휴가기간 동안 계속해서 비가 내렸기 때문에 강원도에 위치한 속초 맛집을 위주로 여행을 다녔습니다.

이전 글 주문진 물회 맛집 '해오름'에 이어서

이번에는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라는 곳에서 식사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청초수 호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물회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ㅎㅎ

입구 쪽에 붙어있는 사진입니다. SINCE 2005 과거 가게 모습입니다. 

지금은 엄청 크고 깔끔한 새 건물입니다.

이 곳 1층에는 마키아 커피 카페가 위치하고있어 웨이팅 시간 동안 커피 한 잔 하며 기다리셔도 좋습니다.

청초수 호수 뷰를 보실 수 있어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참고로 청초수물회를 이용하시면 10%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새 건물이라 그런지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이곳은 신기하게도 배달의 민족 로봇이 음식을 갖다 줍니다.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벌써 로봇의 시대가 오고있네요!

운 좋게도 창가 자리에 배정되어 청초수 호수 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흐려도 뷰는 끝내줬어요.

저는 총 3가지의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로 섭국, 오징어순대, 1인 해전 물회입니다.

 

섭국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밥 한 공기와 같이 나옵니다.

밥도둑입니다^^(얼큰, 개운)

해전 물회입니다.

원래 해삼과 전복이 같이 들어가지만, 해삼이 없어서 전복이 추가로 올라갔습니다.

두 말 안 하겠습니다.

괜히 속초 맛집이 아닙니다.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오징어순대! 별미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은 조금 적다고 생각되지만 또 언제 먹어볼까 하는 생각에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맛집의 대표 상징인 유명인들의 싸인입니다.

굉장히 많았어요.

양국 국가대표 선수단, 축구선수 지소연 선수 , 배우 이시언 등등

엄청난 유명 속초 맛집은 역시 다르네요

가격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영수증 사진도 첨부했습니다.

명함 사진입니다.

예약이나 택배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속초에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지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8/11 - [맛집 공유] - 주문진 물회 맛집 소돌해변 해오름

 

주문진 물회 맛집 소돌해변 해오름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문진 소돌해변에 위치한 물회 맛집 해오름 가게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작년 여름휴가 기간 동안 알게 된 곳인데 올해도 생각이 나서 다녀왔습니다. 바다 앞에 ��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