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청량리역 맛집 광장 근처 청춘포차에서 맥주 한 잔 후기

반응형

내부 모습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청량리역 롯데백화점에 들렸다가 집에 가려고 하는데,

광장에서 너무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청춘포차라는 포장마차에 오게 되었습니다.

냄새의 정체는 바로 사진에 보이는 바비큐였습니다. 열심히 돌아가며 익혀지고 있네요.

보고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이었습니다.

가격표

메뉴가 너무 많아서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어떤 메뉴를 시켜야 할지 선택하는 것도 정말 힘들었어요.

우선 이곳으로 이끈 나의 지갑 도둑 그 녀석을 찾아보니 삼겹살바베큐였습니다. 혼을 내 주기 위해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또..  하나만 시키면 아쉬우니까 골뱅이파무침도 하나 추가해줍니다 ~

아.. 그리고 금요일이겠다.. 날도 덥겠다 포장마차에서 술이 빠질 순 없죠. 맥주도 한 병 추가해줍니다.

 

삼겹살바베큐

먼저 기름 쫘~악 잘 빠진 삼겹살바베큐입니다.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생각보다 양도 괜찮았습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인 것 같아요.

이어서 골뱅이파무침입니다. 새콤달콤 두 말 필요 없는 포장마차 메뉴입니다.

사진만 봐도 침이 다시 고이네요.

서비스로 제공되는 어묵국입니다. 파송송 어묵국~

국물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아쉬운 점을 채워주니 뜻밖의 행복이었어요 ㅎㅎ

전체 샷 한 번 찍어보았어요. 김치와 새우젓과 함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남긴 음식 하나도 없이 깔끔하게 먹고 왔어요.

젊은 커플도 많았고, 혼술 하시는 아저씨들도 많았습니다.

오래간만에 포장마차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에서 좋은 경험을 하고 왔네요.

포장마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만 위치 지도 첨부하고 글 마칠게요 :D

언제나 구독과 공감 댓글은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