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서촌 맛집 오복미역에서 황태 , 소고기 미역국 먹은 후기

반응형

소고기미역국 보글보글

오늘은 배화여대와 사직단 근처에 위치한 한정식 미역국 전문점 경복궁역점 오복미역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

사실 미역국을 돈내고 사먹어보는건 처음인데, 집에서 먹는거랑은 확실히 맛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2인이가서 황태미역국과, 소고기 미역국을 시켜보았어요~ 위의 사진은 소고기미역국 사진입니다.

맛이 진하고, 소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황태 미역국

이번에는 황태 미역국 사진을 올려보았어요. 소고기 미역국과 차이를 잘 못느끼시겠죠?

안에는 소고기대신 황태가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굉장히 국물이 시원해서 술먹고 다음날 해장용으로 먹으면 정말 최고일 것 같습니다.

미역국 2인 이상을 주문하면 나오는 구운 꽁치 반찬입니다. 혼자 가셔서 1인분만 시키시면 나오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꽁치가 가시가 많아서 먹기는 힘들었지만, 밥에 올려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이어서 밑반찬 더 소개드리겠습니다. 연두부, 메추리알조림, 콩장, 오징어젓갈, 김치, 미역, 톳 등등의 반찬이 제공됩니다^^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오징어젓갈이 정말정말 맛나서 리필했어요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정말 여러가지 종류의 미역국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전복이들어간 제품들은 가격이 조금 부담되서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한 번 먹어보려고합니다. 몸보신용으로도 딱이겠네요~ 사이드 메뉴도 종류가 많아서 술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뒷면에는 미역의 효과가 적혀있습니다. 다이어트, 항암효과, 면역력증가, 혈액순환 이미 알고 있지만 정말 몸에 좋은 음식이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한옥 전통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서촌에 위치하고있어서 그런지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이 느껴졌습니다. 미역국은 보약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맞는 말입니다.

외부 가게 모습입니다. 아래 지도 첨부하고 이만 글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이 곳을 찾게되는 모든 분들께 제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