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연천 맛집 한탄강오두막골 가물치양념구이 메기매운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언제나 구독과 댓글 공감은 감사해요 :D

오늘은 연천과 한탄강 맛집인 한탄강오두막골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강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보이는 뷰입니다. 바로 앞에 한탄강이 보입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강 냄새도 맡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

가게 모습입니다. 따사로운 햇빛이 비추고 있네요.  느낌은 약간 오두막집 같지 않나요?

사진에 나온 것처럼 창문을 통해 강을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처음에는 내부가 넓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는데, 막상 들어오니 좌석도 많고 넓었습니다.

폴딩도어 창문 쪽 좌석으로 가시면 사진처럼 외부가 잘 보입니다.

중요한 가격표입니다.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저는 오늘 가물치 구이와 메기 매운탕을 시켜보았습니다. 가물치 구이는 처음 먹어본 터라 많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닭볶음탕과 백숙 같은 경우는 1일 전 예약 필수라고 적혀있네요. 혹시라도 닭 요리를 드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다리던 가물치 구이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잘 버무려진 상태입니다.

보기만 해도 얼른 구워서 먹고 싶네요^^ 파와 양파도 엄청 신선합니다.

 

가물치에서 나오는 기름 보이시나요? 가물치 구이를 조금씩 올려서 이렇게 구워 먹습니다.

처음 먹어보았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양념 맛도 맛있었는데 약간 후추 맛이 강했었던 걸로 기억납니다.

 

너무 맛있어서 도저히 술을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청하를 시켜서 한 잔 했습니다.

정말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그 어떤 안주가 오더라도 저는 당분간은 가물치 구이를 선택하겠습니다. 다만, 자금적 여유만 있다면요^^

이어서 메기매운탕입니다. 새우가 많이 들어가서 달았습니다.

싱싱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깊은 국물 맛에 빠져 또 밥 한 공기를 뚝딱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저는 도라지 무침이 너무  맛나서 여러 번 리필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깔끔하고 알찬 반찬들로만 구성되어있지요?

식사를 다 마치고 뒤편에 나와봅니다. 닭장이 있네요~

예약을 하면 여기 있는 토종닭들을 잡아주나 봅니다. 나중에 백숙이나 닭볶음탕도 먹어봐야겠네요. 닭들아 미안하다...ㅠㅠ

주차하는 곳인데 실수로 찍혀서 올려봅니다. 주차는 주차장이 넓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연천 한탄강 근처 분위기 맛집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