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서촌 맛집 봉평막국수 물과 비빔 막국수 메밀전병 먹어봤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댓글과 공감 구독은 언제나 환영해요 :)

이번에는 저번 서촌전통순대국집 리뷰에 이어서 봉평막국수집에대해 글을 써보려고해요.

가게 들어서기 전에 사진 남겨보았어요. 간판이 열 일하고 있네요~

서촌에 어울리게 전통 한옥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전면 모습입니다.

입구와, 카운터, 주방 주변 부분을 찍어보았습니다.

정겨운 분위기가 풍겨집니다. 무엇인가.. 맛집 포스가 느껴집니다.

내무 모습입니다. 사진에 찍힌 곳 말고도 더 많은 자리가 있지만 다 담아내지는 못했습니다.

좌석은 모두 입식입니다.  김치와 추가 반찬은 셀프가 가능합니다.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사진을 통해 메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오늘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 + 메밀전병을 시켜보았습니다.

아 참고로 많이 드시는 분들은 막국수에 양 많이를 시키시면 됩니다.

물막국수 모습입니다. 살얼음 섞인 육수에 약간의 다진 양념이 섞어져 나옵니다.

거실 거실 한 메밀면과 시원한 국물 한 모금 하니 더위가 싹 가시더라고요.

겨자와 식초를 치지 않아도 이미 맛이 잘 어우러져있었습니다.

이어서 비빔막국수입니다. 비빔막국수는 새콤 달곰 한 양념과 상추와 당근 등 야채가 많이 추가되어 나옵니다.

냉육 수도 따로 제공됩니다. 기호에 맞게 섞어 드시면 됩니다. 약간 쫄면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크... 메밀전병입니다! 고기와 김치로 나누어서 반반 제공됩니다.

두 맛 모두 일품이었습니다. 앞으로 방문하게 되면 메밀전병은 꼭 시키게 될 것 같아요. 

한 번 맛에 빠져버리니 잊을 수 없네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열무김치가 정말 시원했어요.

막국수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셀프 드실 수 있으니 맘 편하게 드셔도 됩니다.

메밀의 효능이 가게 벽에 붙어있네요. 한 번 찍어보았는데 빛에 비추어 약간 잘 안 보이네요~

다음번에는 조금 더 가까이서 찍어보도록 할게요. 내용 조금을 적어보자면

'메밀의 성질은 평하고 냉하며 , 맛은 달고, 독성이 없어 내장을 튼튼히 한다.' ~~~~~~~~ 적혀있네요 ㅎㅎ 

계산서입니다. 두 명에서 방문하였는데 각각 막국수 하나와 메밀전병 함께 먹으니 양이 딱 적당하였습니다.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 추천드릴게요~

가게 번호는 02-723-4830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2020/07/11 - [맛집 공유] - 서촌 맛집 서촌 전통 순댓국집에서 순댓국과 뼈해장국 먹은 후기

 

서촌 맛집 서촌전통순대국집에서 순대국과 뼈해장국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나의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구독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해요 :) 오늘은 서촌 사직에 위치한 순댓국 맛집 서촌전통순대국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사직단 사직 공원 바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