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서촌 맛집 서촌전통순대국집에서 순대국과 뼈해장국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의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구독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해요 :)

오늘은 서촌 맛집 서촌전통순대국집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사직단 사직 공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직 맛집이라고 표현해도 되겠네요.

 

보글보글 뽀얀 순댓국 국물이네요. 수저로 들춰보면 안에 많은 고기들이 들어있어요.

다데기, 새우젓 등을 넣기 전 모습입니다. 국물 한 입 먹어보니 정말 담백한 맛이 납니다.

이어서 뼈해장국 모습입니다. 뼈해장국은 큰 뼈 2개가 있었는데, 살이 꽉 차고 부드러웠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겨자 소스가 없어서 고기를 뜯어 먹을 때 약간 심심하더라고요.

요청은 안 해봤는데... 요청하면 주실 수도 있겠네요

국물 맛은 보통 뼈해장국이랑은 다르게 된장 맛이 약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깍두기와 겉절이 김치가 색감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맛도 일품이랍니다.

맛집의 기본을 알 수 있는 김치입니다. 국밥은 특히나 아무리 맛있어도 김치가 맛없으면 별로입니다.

역시 서촌 맛집 !!!

 

순댓국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저는 새우젓과, 다진 양념, 후추를 넣고 먹었습니다.  나중에는 청양고추와, 들꺠가루, 대파도 넣어서 먹어봐야겠네요.

가장 중요한 가격표입니다. 재미나게 표현했네요.

고기, 쌀, 김치 모두 국내산이라고 해요!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합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순댓국 특으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방문하실 때 브레이크 타임 3시 ~ 4시:30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서촌 맛집 전통순대국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