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배화여대 맛집 라면점빵 점심시간에 줄서서 라면을...?

반응형

가게 정면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하게 된 곳은 서촌 경복궁역 먹자골목 사이에 위치한 라면점빵입니다.

우연히 점심시간에 골목을 지나가다가 허름한 라면집에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보고

너무 궁금하여 저도 다녀와봤습니다.

메뉴판

정말 여러 가지 종류의 라면과 김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중 송이라면과 부대라면을 시켜보았습니다. 이 두 메뉴는 모두 +밥이 제공됩니다. 자세히 보시면 메뉴판에 +밥이라고 적혀있어요.

송이라면

먼저 송이라면 모습입니다. 제가 송이라면을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국물이 걸쭉한데 괜찮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ㅎㅎ

받아보니 정말 걸쭉하였습니다. 송이가 많이 들어갔고, 국물이 약간 강하면서도 얼큰하였습니다.

신기했던 점은 뚝배기에 들어가 있어 면이 금방 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먹는 내내 면이 꼬들꼬들하였습니다.

부대라면

이어서 부대라면입니다. 부대라면에는 햄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부대라면은 매움의 강도를 정할 수 있어요. 매운맛을 시켜보았는데, 생각보다 맵고 짰습니다.

너무 강하고 맵고 짠 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은 부대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주방

가게가 넓지 않아서 식사하면서 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바로 앞에서 사장님께서  강한 화력으로 맛난 라면을 끓여주십니다.

라면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가게 내부

분식집 모습이 떠오릅니다 ㅎㅎ 좌석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최대 10 ~ 12명 정도 수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정겨운 가게에서 또 좋은 경험을 얻고 갔네요.

마지막으로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XD

 

언제나 구독과 댓글은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20/07/21 - [맛집 공유] - 배화여대 근처 맛집 함흥 냉면 전문점 이가면옥

 

배화여대 근처 맛집 함흥 냉면 전문점 이가면옥

오늘은 서촌 경복궁역, 배화여대 근처에 위치한 냉면 맛집 이가면옥에 다녀온 리뷰를 남겨보려고해요 :D 며칠전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물냉면이 땡겨서 먹어보게되었습니다. 제가 기대하던 함��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