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석계 맛집 하나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소개드릴 곳은 바로 '정지춘 설렁탕' 입니다.

 

석계역 주변에서 무엇을 먹어야 돈 안 아깝게 잘 먹었을까 고민하던 찰나 

평일 저녁 시간대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모습을 보고 궁금해서

저도 줄을 서서 기다렸보았습니다.

 

가게 들어가서 알았는데 주인장님이

2002년 월드컵 축구선수 국가대표 조리장 출신이라고 하시네요.

 

수육 전골

 

이곳의 대표 메뉴들로는 설렁탕, 도가니탕, 수육 전골, 곱창전골, 도가니 전골 등이 있었습니다.

사실 저번 주 금요일에 설렁탕을 먹고 너무 맛나서

바로 다음 주 월요일에 수육 전골을 먹으러 3일 만에 재방문하였습니다^^

사진은 수육 전골밖에 찍지 못해서 수육 전골 위주로 글을 써보려고 해요.

 

 

동영상으로 뽀얀 국물 좀 감상해보세요~

육수, 수육, 면, 대파, 버섯 등으로 국물을 끓이면 끓일수록

진한 게 정말 맛났어요.

 

소자(2인)를 시켰는데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수육도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었습니다.

 

육수는 계속해서 채워주시기 때문에 계속 끓이면서

먹어도 국물 졸거나 줄어들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으로 메뉴와 가격대를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수육, 국수사리, 우동사리 모두 추가 가능합니다.

 

사진 왼쪽에 술병만 봐도 맛집인 게 짐작이 갑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술이 절로 들어가지요.

저도 참을 수 없어서 청하 한 병 시켰습니다...

 

 

이어서 밑반찬 사진 첨부해드릴게요.

겨자소스, 부추, 깍두기, 배추김치가 제공됩니다.

 

 

솔직히 수육 전골과 설렁탕도 맛나지만... 

이 집에서는 김치과 깍두기를 절대 빼놓을 수 없습니다.

때깔부터 심상치 않아 보이죠?

정말 가셔 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와우 가게에 2002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이 걸려있네요.

전설의 주역들 싸인들 구경 좀 하고 왔습니다.

 

이미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 아침 SBS 8시 뉴스에 방송

나왔을 만큼 유명한 석계역 맛집이었습니다. 늦게 알게 된 게 정말 아쉽네요~

 

 

풋풋한 시절의 박지성 선수와 박주영 선수가

정지춘 조리장님과 찍은 사진이 보이네요.

'먹으면 힘이 나는 월드컵 보양식 정지춘 설렁탕'

 

가게외부 모습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간판에 자랑스럽게 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 조리실장이라고 적혀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석계역 맛집 '정지촌 설렁탕' 주요 정보와 지도 남겨드릴게요.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가게번호: 02-962-9294

 

주소: 서울 성북구 화랑로 40길 46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일요일 휴무

 

 

2020/09/30 - [맛집 공유] -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좋은 날입니다 ~ 모두 반갑습니다 내취블입니다. 오늘은 석계역에 위치한 김과장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석계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으로 200m 정도 들어가면 보입니다. 이 자리는 원래 제가

where22.tistory.com

2020/09/16 - [맛집 공유] -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저는 족발을 참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닙니다. 오늘은 글을 써볼 곳은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입니다. 석계역 1번 출구에서 약 250m 정도 거리에 위치해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