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성북구 석관동 맛집 피쉬마루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오늘은 성북구 석관동 맛집 '피쉬마루'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피쉬마루는 활어회, 해산물 전문점입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해산물과 각종 A급 자연산 활어와 양식 활어

산지에서 차량으로 공수받아 판매한다고 합니다. 석계가 본점입니다.

 

우선 메뉴가 정말 다양하니 메뉴판 사진부터 올려드릴게요.

활어회 및 제철 활어

세꼬시메뉴

물회류, 무침류

세트메뉴, 식사메뉴, 탕류, 초밥류 등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니

한 번 살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식사류로 회덮밥이나, 초밥류가 있어서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한 끼 실사를 맛나게 즐길 수 있어요.

메뉴판에 생선회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와

자연산과 양식산의 차이 등 횟집에서 알면 좋을 유용한 글들도 적혀있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폴딩도어로 외부 문이 열려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저는 벽에 붙어있는 65,000원 연인세트를 시켜보았어요.

연인세트는 2~3인 용입니다.

연인끼리 친구끼리 먹기 좋게 활어회 3가지와 해산물 5가지 매운탕이 제공됩니다.

아래 사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훈제오리고기와 살얼음 동동 묵사발입니다.

 

생선가스와 생선? 조림입니다. 생선 조림은 양념이 맛있었어요.

생선가스는 따듯하지 않고, 식은 상태로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가을 전어와 콘치즈 쌈도 보입니다.

구운 전어 정말 맛있었어요. 뼈까지 다 씹어먹었습니다.

 

크.. 광어회 우럭회 방어회 전어회 식감이 쫀득하니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았어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도 자주 사 먹는 편인데

별반 차이 없을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바로 수족관에 있는 활어들을 잡아주셔서 그런 것 같아요.

성북구 석관동 맛집으로 불러도 손색없습니다.

 

가리비 조개, 키조개, 소라, 멍게, 개불

정말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었어요.

조개는 웬만해서 구이로만 먹어봤는데, 회로 먹어보니

더욱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ㅎㅎ

 

해산물이 너무 싱싱해서 가까운 샷을 많이 남겨보았어요.

 

매운탕입니다. 생선 대가리만 3개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 맛이 정말 명품이었어요.

인위적으로 짜고 매운맛이 아닌 오래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났습니다.

밥 한 공기 뚝딱 했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탕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둘이 먹기에는 정말 많은 양이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습니다.

빈그릇이 거의 없을 정도네요 ㅎㅎ

양과 퀄리티 모두 좋았어요.

석관동 술집으로도 제격인 것 같네요.

 

외부 모습입니다. 시원하게 야외에서도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가족, 친구 , 연인과 함께 성북구 맛집 피쉬마루 방문해보세요.

전반적으로 가게가 깔끔하며 자리도 많기 때문에

연말 회식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수족관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가게 들어가기 전부터 

수족관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회의 기본은 싱싱한 활어라고 생각합니다.

또 좋았던 점은 손님이 많아 회전이 빨라서 언제나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질 좋고 가격도 괜찮은 회를 드시고 싶다면

석관동 맛집 피쉬마루 추천드립니다.

세트메뉴 아니더라도 회 한 접시에 술 한잔 땡기기 좋은 곳입니다.

 

위치는 석계역 5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아래 상세 지도 남겨드릴게요.

감사합니다^^

 

2020/11/04 - [맛집 공유] -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석계 맛집 하나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소개드릴 곳은 바로 '정지춘 설렁탕' 입니다. 석계역 주변에서 무엇을 먹어야 돈 안 아깝게

where22.tistory.com

2020/09/30 - [맛집 공유] -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좋은 날입니다 ~ 모두 반갑습니다 내취블입니다. 오늘은 석계역에 위치한 김과장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석계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으로 200m 정도 들어가면 보입니다. 이 자리는 원래 제가

where22.tistory.com

2020/09/16 - [맛집 공유] -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저는 족발을 참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닙니다. 오늘은 글을 써볼 곳은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입니다. 석계역 1번 출구에서 약 250m 정도 거리에 위치해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