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저는 족발을 참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닙니다. 

오늘은 글을 써볼 곳은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입니다.

석계역 1번 출구에서 약 250m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선 메뉴판부터 보도록 해볼게요 :)

 

 

저는  오늘 2인 방문하였는데요, 오리지널 족발 소  + 쟁반막국수 대를 시켰습니다.

족발은 소를  시키고, 쟁반막국수를 대자 시켜서 특이하게 생각하셨을 것 같아요.

쟁반막국수는 중자를 팔지 않고 소자를 먹으면 너무 부족합니다.

 

윤기 좔좔 깨 팍팍~!

족발이 나왔습니다~!

뜨끈뜨끈하고 엄청 야들야들 부드러웠습니다.

족발집 잘못 가면 전날 해둔 족발 댑혀서 줄 때 정말 많은데, 석계 족발야시장은 바로바로 만들어주네요 ㅎㅎ

 

이어서 쟁반막국수입니다.

야채들이 신선했고 양념도 새콤달콤 맛났어요.

야채 + 양념 + 면을 골고루 섞어 족발 한 점에 함께 말아서 싸 먹으면

입안이 절로 행복해집니다.

석계역 맛집은 족발야시장으로 결정!!!

 

 

간이 잘 된 부추무침과 겉절이 김치입니다.

개운함을 더해 줄 밑반찬들이네요.

족발과 조화가 참 잘되었어요.

 

 

그 외 밑반찬들입니다.

모두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기억에 남았던 건 콩나물 국입니다.

청양고추로 엄청 칼칼하게 맛을 내서 국물 맛이 아주 중독적이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이자카야 느낌이 납니다.

테이블마다 벨도 있고 독립적인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가족모임이나 단체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네요.

 

가게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2:00 - 24:00

전화번호: 050-4457-2345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합니다.

 

오늘 이렇게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에대해 글을 써보았습니다.

위치 지도 첨부하고 글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2020/11/04 - [맛집 공유] -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석계 맛집 하나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소개드릴 곳은 바로 '정지춘 설렁탕' 입니다. 석계역 주변에서 무엇을 먹어야 돈 안 아깝게

where22.tistory.com

2020/09/30 - [맛집 공유] -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좋은 날입니다 ~ 모두 반갑습니다 내취블입니다. 오늘은 석계역에 위치한 김과장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석계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으로 200m 정도 들어가면 보입니다. 이 자리는 원래 제가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