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석계역 맛집 김과장고깃집

반응형

좋은 날입니다 ~ 모두 반갑습니다 내취블입니다.

오늘은 석계역에 위치한 김과장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석계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으로 200m 정도 들어가면 보입니다.

이 자리는 원래 제가 예전에 글도 작성했었던 해변 쭈꾸미 숯불구이가 있던 자리입니다.

쭈꾸미집도 잘되었었는데 왜 바뀌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아쉬워하실 필요 없습니다.

우리에겐 아쉬움을 달래 줄 김과장고깃집이 있으니까요 ㅎㅎ  

이제 천천히 살펴볼게요.

메뉴판

먼저 메뉴판입니다. 크게 소메뉴, 돼지 메뉴, 사이드 메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팔기 때문에 취향대로 시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돼지 메뉴 중에서 스페셜 모듬을 주문해보았는데요, 목살 대신 삼겹으로 부탁드려서 

삼겹 + 막창 조합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스페셜모듬 삼겹 + 막창

스페셜 모듬이 나왔습니다.

삼겹살이 아주 두텁고 상태가 좋아 보입니다.

막창과 양파 버섯 또한 너무나 빨리 구워 먹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

 

 

기본 밑반찬 구성입니다. 파무침 + 마늘 + 마늘종 + 콘샐러드 + 명이나물 + 된장찌개입니다.

여기에서 특이한 점은 된장찌개 안에 밥이 들어가 있습니다.

된장찌개에 밥이 들어가서 제공된 곳은 처음 봤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차라리 밥이 안 들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불판에 김치와 콩나물이 함께 제공됩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돼지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구워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본격적으로 고기와 막창을 구워보았어요.

막창은 조금 오래 구워야 합니다.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한 번 보세요.

엄청난 식욕 자극입니다.

 

전반적으로 삼겹살과 막창 모두에서 잡내도 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특히 막창은 정말 고소해서 먹을 때마다 행복한 웃음이 나왔습니다. 

석계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막창이 섞인 조합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김과장고깃집은 재미있게 좌석마다 OO석이 달려있습니다.

저는 운좋게? 회장님 좌석에서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또한 재미난 문구들이 많이 붙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내부 모습도 올려보았어요.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김과장고깃집에서는 손님들을 많이 배려 한다는 점을 알 수 있어요.

휴대폰충전 + 머리끈제공 + 1회용앞치마 + 페브리즈 + 옷보관용비닐 + 어린이식기 + 와이파이 + 비상약까지

정말 많은 것이 구비되어있네요.

다른건 걱정할 필요 없이 먹는 일에만 집중하면 되겠네요 ㅎㅎ

역시 석계역 맛집입니다.

 

밖에서도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게 상세 정보와 위치 지도 첨부하고 마무리 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7:00 ~ 01:00

 

 

2020/09/16 - [맛집 공유] -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안녕하세요. 내 취미는 블로그입니다. 저는 족발을 참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닙니다. 오늘은 글을 써볼 곳은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입니다. 석계역 1번 출구에서 약 250m 정도 거리에 위치해 ��

where22.tistory.com

2020/11/04 - [맛집 공유] -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석계 맛집 하나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소개드릴 곳은 바로 '정지춘 설렁탕' 입니다. 석계역 주변에서 무엇을 먹어야 돈 안 아깝게

where22.tistory.com

 

반응형

'맛집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맥 하기 좋은 구리 아웃닭  (4) 2020.11.04
정지춘 설렁탕 석계역 맛집  (10) 2020.11.04
공덕역 맛집 돈까스브로스  (16) 2020.09.28
석계역 맛집 족발야시장  (6) 2020.09.16
[광화문 맛집] 미진 본점  (7) 2020.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