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약산성 폼클렌징 추천 2년 째 사용 중

반응형

 

반갑습니다. 내 취 블입니다.

제가 2년 넘게 꾸준히 사용 중인 약산성 폼클렌징 추천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절대 홍보글이 아니며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었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제품은 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입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실구매 리뷰를 남겨볼게요.

 

저는 살 때 항상 2개씩 사서 사용 중입니다.

그 이유는 계속해서 사용할 제품이라 

낱개 구매보다는 2개 이상 구매하는 게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이에요.

 

BRTC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

우선 내용물은 무색입니다.

코를 가까이 대고 맡아보면 향은 약간 솔? 향이 납니다.

 

제 피부는 약한 지성피부입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피부 타입이라고 생각해요.

적당한 얼굴 기름이 나오는 피부입니다.

(번들번들 기름이 심하신 분들은 지성피부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여러 가지 폼클렌징과,  금비누, 천연비누, 클렌징 오일 모두 사용해봤습니다.

하지만 제가 비알티씨 센텔라 폼클렌징에 정착한 이유는

얼굴 기름이 많이 줄어들었고,

다른 폼클렌징과는 달리 사용하고 나면 피부에 자극이 덜 느껴졌습니다.

 

혹시 연수기 아시나요? 

(연수기란:수에 들어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같은 양이온을 제거하여 연수를 만드는 기구입니다.) 

 

제가 갑자기 뜬금없이 왜 연수기 이야기를 꺼냈냐면 연수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연수기로

샤워를 하고 나면 굉장히 몸이 미끌미끌 거립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비알티씨 센텔라 클렌징을 이용하고 나면

피부가 미끈미끈(매끈매끈) 거려서 피부 자극이 덜 한 게 느껴집니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여기까지만 설명을 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좋은  폼클렌징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하게 약산성이나 알칼리와 같은 성분과 효능은

BRTC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잘 설명되어있으니

들어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뒷면

Madde in Korea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폼 클렌저라고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앞면

150ml 용량 하나 사면 2~3달 정도 사용합니다.

저도 오래간만에 제품 구매하러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 봤는데

 

용기 리뉴얼 중이네요.

청량감 넘치는 아쿠아 색상으로 변했네요.

리뉴얼 진행 중으로 인해 구형 및 리뉴얼 제품이

교차 발송될 수 있다고 하니 헷갈리지 않으셨으면 해요~

 

오늘 이렇게 약산성 폼클렌징 추천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제 실제 과거 구매내역입니다.

더 예전 기록은 찾지 못하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