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맥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맥북 프로를 사용중인 내 취 블입니다.

맥 쓰시는 분들은 대부분 사파리나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시지 않으신가요?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이용 가능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일반적으로는 익스플로러를 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맥에서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대표적으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IE Tab이 있습니다.

IE Tab은 크롬을 사용하셔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1.  주소창 오른쪽 끝에 아래 사진 아이콘을 클릭

 

2. 도구 더보기 ->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

 

3. 왼쪽 하단에 Chrmoe 웹 스토어 열기

 

4. IE Tab을 검색 후 Chrome에 추가

 

IE Tab은 제가 사용해본 결과 굉장히 느리고, 액티브 x 설치 요구 시 계속해서 실패했습니다.

간단한 처리 할 때 임시방편용으로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부트캠프로 윈도우를 설치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저는 재부팅하는 과정이 귀찮고 시간이 오래 걸려서 Parallels 프로그램을 사용 중입니다.

Parallels에 대해서는 다음 글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03.10 - [정보 공유] - 맥에서 윈도우 사용하기 패러럴즈 (Parallels Desktop for Mac)

 

맥에서 윈도우 사용하기 패러럴즈 (Parallels Desktop for Mac)

맥을 사용하다 보면 윈도우에서만 실행 가능한 환경이 비일비재합니다. 다행히 맥에서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제가 아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맥에서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