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남양주 덕소맛집 덕붕뽈살

반응형

뽈살

얼마 전에 남양주 덕소 맛집인 덕붕뽈살을 다녀왔습니다. 2005년부터 지금까지 덕소 대표 맛집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식신로드와 성공의 정석 꾼이라는 TV 프로에 방영되면서 숨은 맛집으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최근 다산에도 직영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뽈살, 뒷고기, 껍데기, 삼겹살, 항정살을 판매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대표 메뉴는 가게명에서 알 수 있듯이 뽈살입니다. 뽈살은 생소한 부위로 저도 이곳에서 처음 먹어봤습니다. 뽈살의 매력에 빠진 뒤 2~3개월에 한 번씩은 꼭 방문하고 있습니다. 방문 시마다 3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의미이지요.

메뉴판에 보이는 김칫국 수제비와 계절 된장국은 기본 메뉴에 처음 세팅되니 맛있으시면 추후에 주문하시면 됩니다.

김칫국수제비

사진에서는 안 보이지만 안에 수제비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시큼한 국물 맛이 술안주로 딱 좋은 맛입니다.

계절 된장국

된장국은 맑은 편이며 새우맛이 강했습니다. 밥이랑 함께 먹기 좋습니다.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많이 제공되어 입맛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파무침 옆에 위치한 이곳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스가 일품이니 꼭 찍어드셨으면합니다.

계절 된장국과 김칫국 수제비는 조금 천천히 나와서 사진에 담기지 않았습니다.

주물럭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기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와 고기 굽기가 편했습니다.

뽈살에 약간의 양념이 되어있어 불판이 쉽게 타기 때문에 불판을 자주 갈아주어야 합니다. 직원분들께 말씀 시 친절하게 잘 갈아드립니다.

뽈살은 고기가 참 쫀득쫀득하고 질리지 않습니다. 약간의 양념 베이스가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1인분의 양은 많은 편은 아닙니다. 2인이 방문 시 3인분 정도가 적당했습니다.

1인분씩 추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인원수대로 주문하시고 추후 추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공기밥

덕붕 뽈살은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대신 가게 바로 옆에 위치한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가게 전용 무료 주차장이 없다는 게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유료주차장의 자리는 넉넉한 편입니다.

남양주 덕소 맛집인만큼 웨이팅이 많기 때문에 따로 웨이팅 시 대기하는 공간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남양주 덕소맛집인 덕붕뽈살 방문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자주 먹는 삼겹살과 돼지갈비와는 또 다른 매력의 맛을 가졌기 때문에 자주 생각나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가게 정보 남기며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가게번호: 031-521-8819

 

매주 일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