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유

양평 육사시미 맛집 경백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평 서종면에 위치한 육회, 육사시미 맛집 경백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합니다.

 

경백은 한우 암소 육회전문점입니다.

저는 오늘 이곳에서 한우 육사시미와 특 육회비빔밥을 시켜보았어요.

 

육사시미 250g
특육회비빔밥+미역국

육회비빔밥에는 미역국이 같이 제공됩니다.

비빔장과 참기름을 넣어 비벼먹으니 감칠맛이 납니다.

비빔밥 속에 씹히는 육회들.. 계속 생각나네요 ㅎㅎ

 

 

기본 밑반찬들과 함께 전체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육사시미를 해먹으려면 고기질은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입안에 넣어 씹으면 식감이 정말... 엄청납니다.

 

회와 비슷하면서도 또 다른 기분이 듭니다.

마치 제가 동물의 왕 사자가 된 것 같다고나 할까요?

 

부위마다 다른 식감 또한 먹는 즐거움을 배로 증가시켜줍니다.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양평 맛집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메뉴판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 메뉴판입니다.

육회, 육사시미 외에 구이메뉴나 식사메뉴도 판매합니다.

 

 

내부는 홀 테이블 9개, 10인 이상 단체석 방 2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가족 단체 식사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경백 전용 주차장 자리도 많아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주차 문제에 걱정이 없습니다.

 

오늘 이렇게 육사시미 맛집에 대해 글 남겨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경백 위치와 운영정보 알려드릴게요.

 

라스트 오더 7:30

매주 월요일 휴무 (*빨간 월요일은 정상영업)

매일 11:00 - 20:01 전화예약 오후 6시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