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힐링사랑 돌침대 돌소파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오래간만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번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해 얼마 전에 돌침대를 구매하였어요.

 

원래는 장수돌침대를 2인을 사용하였는데, 크기가 너무 커서

작은 사이즈인 1인용 돌침대를 열심히 찾아봤답니다.

모양, 사이즈, 가격 모두 생각하려니 고르기 만만치 않았어요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힐링사랑돌침대의

힐링사랑 힐링 후드 평상 돌소파입니다.

소파용으로 나온 제품인데 저는 그냥 침대로 이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보기 위해 힐링사랑돌침대 인천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여서

제품도 보고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돌침대입니다. (돌: 그린칠보)

보료도 원목이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돌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사진에 나오는 기본 가격에 추가 금액이 필요한 돌입니다.(비싸서 그런지 참 예뻐 보이네요)

저는 기본 그린 칠보라는 돌을 구매하였어요~

 

매장 직원 여자 아주머니께서 돌의 효능 차이는 딱히 없고

디자인적인 요소가 크다고 하셨습니다.

 

제 방에 설치된 돌침대입니다.
그린칠보

외에도 여러 돌침대를 구경해봤습니다.

이어서 다른 돌침대와 매장 사진 올려드릴게요.

 

 

기본적으로 시간 예약기능, 외출 기능이 옵션이 있어 안전하고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이렇게 다시 보니 정말 깔끔한 디자인의 돌침대와 돌쇼파 돌들이 보이네요

 

 

굉장히 많은 돌침대 종류가 있었어요~

숯침대도 정말 탐났는데 가격이 좀 비쌉니다 ㅠ

 

힐링사랑돌침대 사장님은 유튜브도 진행하시니

제품 궁금하시면 유튜브 돌침대 tv

 

사실 사장님 유튜브 보고 많은 신뢰가 쌓여

구매하게 된 계기가 컸습니다 ㅎㅎ

 

현재 2주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매우 만족입니다.

난방 굳이 안 틀어도 돌침대만 있으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방문한 힐링 사랑 돌침대 인천 매장 위치 지도 남겨드릴게요.

전화 한 번 해보시고 방문해보세요~

고객센터: 080-316-88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