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바버샵이란? 바버샵 뜻 알아보기

반응형

'꾸미는 남자가 성공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의 한 연구 결과 꾸미는 남자가 그렇지 않은 남자보다 평균 5~10% 이상 연봉이 높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자는 여자와 달리 꾸밈에 관심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에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남자는 자신을 그만큼 사랑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자신을 가꾸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호감형으로 이미지가 바뀌면서 사회적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늘어나게 됩니다.

 

최근 20대에서 50대 남자들 중 조금 꾸민다는 사람들은 바버샵을 애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바버샵이란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버샵 뜻

바버샵은 영어로 이발소를 의미합니다. 이발소는 흔히 나이가 드신 아저씨들이나 연세가 높으신 할아버지들이 이발을 하러 찾는 곳으로 인식되고 있는데요, 이와 달리 우리나라에서 바버샵은 남성을 주 고객으로 하여 포마드나 짧은 머리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곳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분위기와 장소에서 평균 1시간 이상 이발을 진행합니다. 얼굴형이나 두상에 맞는 스타일로 라인을 만들고, 잔털 하나하나 세심하게 관리하며, 왁스 손질 및 쉐이빙(수염 관리)까지 해주기 때문에 남자의 최고 멋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일반 미용실보다 가격대는 높은 편이지만 멋을 내고 싶은 남자들에게는 최고의 헤어숍입니다.

 

2022.10.08 - [정보 공유] - 바버샵 가격 평균 얼마일까?

 

바버샵 가격 평균 얼마일까?

바버샵(Barber Shop)은 이발소를 영어로 표현한 것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허름한 이발소가 아닌 남성 전용 고급 헤어샵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주로 20~30대 젊은 남성층이 주 고객이며 포마드와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