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디자인제작플랫폼 망고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점점 날씨가 더워지네요 :)

많은 분들이 디자인을 작업, 로고 만들기, 상세페이지 만들기 등을 할 때 포토샵을 사용하실겁니다.

그러나 포토샵은 어느정도 배워야 익숙하게 다루고 내가 원하는 작업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되면 디자인작업이 필요할때마다 외주를 맡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포토샵을 못하셔도 걱정하실필요 없습니다.

www.mangoboard.net/

 

망고보드

디자인 제작 도구 망고보드 –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 포스터, 배너, 유튜브썸네일

www.mangoboard.net

제가 자주 애용하는 디자인제작플랫폼 '망고보드'입니다.

망고보드를 이용하면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 포스터, 배너, 유튜썸네일, 프로필로고 등을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 티스토리 로고도 망고보드에서 만들었습니다 ㅎㅎ

 

망고보드를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이미 제작된 템플릿을 가져와서 내 입맛에 맞도록 수정'만 하면 금방 근사한 작업물이 나온다는 점이었습니다.

 

 

간단하게 망고보드 사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 관련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면

검색에 '이벤트'를 검색하면 '이벤트'와 관련된 요소들이 나타납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골라 PPT 도형 넣어주고 크기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텍스트를 추가해보겠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PPT만들듯  텍스트를 눌러 텍스트를 추가해주면 됩니다.

저는 3D,휘어진 텍스트를 클릭하여 '내 취미는 블로그 화이팅!'을 넣어보았습니다.

 

글자 속성도 정말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폰트, 휘어짐, 크기, 자간, 행간, 색상, 투명, 링크 걸기 등 정말 한눈에 알아보기 쉽네요 :)

 

 

다운로드 또한 원하는 이미지 형식에 맞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제가 '30초'만에 만든 작업물을 만들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작업속도도 빠르고, 사용법도 간단하고, 퀄리티도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기능별로 유로 제한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사용자 기능이 있으니 사용해보시고, 유용하다면 유료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글에서 소개드린 내용 외에도 정말 많은 기능이 있지만 너무 광범위해 직접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망고보드를 이용하는 중요한 핵심은  '초보자도 PPT 만들듯 쉽고 빠르게' 디자인작업을 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