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애플워치6 44mm 알루미늄 보호 필름 케이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소중한 인연으로 애플워치6 44mm 알루미늄

나이키 모델을 차게 되었어요 :)

 

아무래도 손목에 차기 때문에 부딪힐 위험이 많아

TPU 소재의 애플워치6 44mm 알루미늄 보호 필름 케이스를 바로 구매했어요.

 

 

킹콩 케이스

 

제품은 애플워치 킹콩 케이스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애플워치se 케이스, 애플워치3 케이스도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TPU 소재는 많은 분들에게 투명 젤리로 알려져 있어요.

 

저는 얇고 애플워치 본연의 외관 모습을 헤치지 않는 

가성비 좋은 필름 겸 케이스를 찾고 있었어요.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가 껴져 있는 모습입니다.

얼핏 보면 장착 안 한 것처럼 보일만큼 외관상으로 

깔끔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를 끼게 되면 

가장 중요한 터치감과 터치 반응이 떨어질까 봐

매우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별다른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어요~

 

무엇보다도 테두리와 전면 쪽도 보호해주기 때문에

필름과 케이스 역할을 모두 해주었어요.

 

좌 테두리
우 테두리

좌 우 테두리 모두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어요.

이제는 마음 놓고 손목을 맘껏 휘두를 수 있어요 :)

 

 

포장박스도 외관입니다. 심플하네요^^

앞면에 심볼 킹콩의 모습이 보입니다 ㅎㅎ

 

 

애플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의 취향을 잘 아는지

포장이 굉장히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네요.

 

깔끔하고 심플한 애플워치 보호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위에 소개드린 제품이 괜찮으실 것 같아요~

 

오늘 이렇게 애플워치6 44mm 알루미늄 보호 필름 케이스

추천글을 작성해보았는데, 구매 예정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플워치 언방식 구매후기 글도 작성했습니다.

 

2021/01/24 - [분류 전체보기] - 애플워치6 44mm 나이키 알루미늄 스페이스그레이 언방식

 

애플워치6 44mm 나이키 알루미늄 스페이스그레이 언방식

내 취 블입니다. 모두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애플워치6 44mm 나이키 알루미늄 스페이스 그레이 GPS 모델을 구매했어요. 애플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하고, 애플 가로수길점에서 직접 픽업했

where2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