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도미노피자 글로벌레전드4피자 할인 메뉴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도미노피자할인을 하길래 배달 주문을 해보았어요 XD

평소에 도미노피자는 쫄깃하고 고소한 도우 때문에 자주 시켜먹는 편입니다.

제가 이번에 시켜본 도미노피자메뉴는 바로 두구두구두구!! 30주년 특별판 글로벌레전드4피자입니다.

한국 미국 호주 프랑스 도미노 4개국의 베스트 메뉴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구성입니다.

매번 주문하기 전에 어떤 맛을 먹을지 몰라서 도미노피자메뉴추천을 검색하여 찾아보곤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럴 필요 없이 바로 이거다! 하고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글로벌레전드4피자 메뉴를 시키시면

사이드디시 메뉴인  스파이시씨푸드 로제 파스타를 반값에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라지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추가로 콜라 1.25L 추가하여 원래 가격은 37,900원이었지만

SKT  VIP 멤버십으로 30% 할인 가격에 먹었습니다.

원가 그대로 먹으려면 눈물 납니다 ㅎㅎ

온라인 선결제 후 비대면 안전 배달로 선택하니 배달 기사분님이 벨 누르고 문 앞에 놓아주시고 갔습니다.

먼저 프렌츠 퐁듀 피자입니다.

치즈의 본고장 프랑스를 대표하는 피자입니다.

카망베르, 미몰레트, 브리 치지의 깊은 풍미가 가득한 맛이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사실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토핑이 없어도 치즈 하나만으로 승부합니다.

 

이번에는 갈릭&베이컨 랜치 피자입니다.

호주 도미노피자 베스트셀러입니다. 

갈릭치킨과 상큼한 랜치 소스로 맛이 엄청 깔끔하고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입니다^^

 

이어서 씨푸드 퐁듀 피자입니다.

밀리언셀러 씨푸드 피자 끝판왕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오징어, 홍게살, 통새우가 재료로 들어가서 씨푸드 3종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는데, 대신 엄마는 맛나게 드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필라델피아 미국 동부를 대표하는 정통 피자입니다!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풍부한 치즈가 함께 어우러진 환상의  맛을 제공합니다.

이 메뉴 중독성 강합니다^^

함께 동봉된 핫소스 2개, 갈릭디핑소스 2개, 오이 피클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갈릭디핑소스입니다. 

듬뿍 찍어서 먹으면 도우만 먹어도 꿀맛 일정도로 중독성이 강합니다 ㅠㅠ

소스만 따로 구매하여 바게트 빵 찍어먹고 싶네요.

 

와우? '구매하신 피자 맛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구매 당일에 한해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라고 적혀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엿볼 수 있네요.

이런 자신감 있는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 신뢰가 갑니다^^

 

오늘 이렇게 도미노피자할인 메뉴인 글로벌레전드4피자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봤습니다.

혹시 맛을 선택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도미노피자메뉴추천 드립니다.

이외에도 1+1이나 도미노피자방문포장할인 방문포장50%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여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