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물류센터 알바 나이제한 알아보자

반응형

원하는 날짜에 단기로 일할 수 있고 까다로운 자격조건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하시는데요, 오늘 여러 가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대 여성이나 50대 주부들도 많이 이용할 만큼 업무 난이도는 낮습니다.

 


 

쿠팡 물류센터 알바는 나이제한이 있을까요?

성인 이상, 만 60세 이하이면 가능합니다. 즉, 미성년자나 고령자 외에는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임산부나 일할수 없는 상태라면 나이제한에 걸리지 않아도 제한될 수 있습니다.

 

쿠팡 알바 장점은 뭘까?

지역마다 위치한 각 물류센터별로 주간반, 오후반, 심야반 등 시간 근무를 직접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휴게시간 있을까?

8시간 미만 근무 시 최소30분, 8시간 이상 근무 시 최소 60분의 휴게시간이 보장됩니다. 정해진 시간 외에 센터 재량에 따라 추가 휴게시간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근무지까지 어떻게 이동할까?

다행이 셔틀버스가 지원됩니다. 지원이 완료되면 쿠팡 측 상담사와 전화통화를 통해 근무자와 가장 가까운 셔틀버스 탑승 장소를 안내받고 이곳에서 셔틀버스를 통해 출퇴근하시면 됩니다.

 

쿠팡 물류센터에서 하는 일

주로 입고, 출고, 포장, 재고조사, 상품 운반 등의 일을 하게됩니다. 초기 교육만 받으면 어려울 일이 없어 초보자들도 바로 일에 투입이 가능합니다.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신청 및 조금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 보세요.

 

쿠팡 물류 센터 알바 여자 일당 차별 난이도 – 드릴말씀

쿠팡 물류 센터 알바 여자 가능할까? 먼저 쿠팡 물류 센터 알바 업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여자 대학생들이나 아주머니들이 많을 만큼 주로 포장 이나 재고조사 등의 아래 내용과 같은 단순

deulilmalsseu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