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신한카드 분실 신고 30초만에 하기

반응형

버스나 지하철에서 카드를 꺼내고 넣다를 반복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카드를 분실을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나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잃어버리면 정말 곤란합니다. 이때, 재빨리 분실신고를 해야 금전적인 2차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신한카드 분실 신고 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로하는 방법과 으로하는 방법 2가지입니다.

 

 

신한카드분실신고 방법

 

방법1: 전화로 신고하기

1. 신고 시간과 분실카드 종류에 따라 아래 번호 중 선택하여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합니다.

    -> 1544-7000 (평일 09:00 ~ 18:00, 일반 신용카드, 체크카드)

    -> 1544-7200 (매일 오후 18:00 ~ 다음날 오전 9시, 법인카드나 해외분실)

 

2.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누르는 ARS나 상담원 연결을 통해 카드분실신고를 진행합니다.


방법2: 신한플레이 앱으로 신고하기

1. 신한플레이앱 첫 화면에서 상단의 검색을 누릅니다.

 

2. 검색 화면에서 카드분실신고를 입력합니다. 검색 내역에서 카드분실신고를 누릅니다.

 

3. 분실된 카드와 재발급 신청 여부를 선택 후 다음>을 누릅니다.

*재발급 신청 후에는 분실신고한 카드의 신고해제를 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4. 분실 시간과 분실 장소를 입력 후 접수완료를 누릅니다.

*분실신고 접수번호가 부여되지 않으면 분실신고가 이루어진 것이 아니므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