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 취 블입니다.

여러분 디아블로2가 리마스터된다고 합니다 WOW!!!

엄청난 디테일과 그래픽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제가 정말로 재미있게 하던 게임이었습니다.

오리지널과 확장팩 CD를 아직까지 보관하고 있습니다.

 

윈포, 할배, 발키리 이런 아이템들이 주 아이템일 때부터

수수께끼, 오심, 무공 룬워드 아이템이 주 아이템일 때까지

본 네크로맨서, 해머딘, 신뢰 마, 엘리드루 등등

많은 케릭을 키웠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크... 정말 추억이네요.

어릴 때는 CD BOX도 무서웠는데.. 지금 봐도 장난은 아니네요 :)

 

저에게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식이 너무나 반갑네요.

현재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알파테스트 참여 신청 진행 중입니다.

저와 같이 즐기실분들은 알파테스트 참여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출시일

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올해 안에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권장사양

 

가격

디아2 레저렉션만 즐기실 분들은 48,000원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72,000원 대악마 컬렉션은 디아3+디아3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입니다.

실행환경

윈도우, 닌텐도, 플스, XBOX에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

기존 디아블로2는 서비스는 계속해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존 디아블로2와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션은 서로 다른 서버를 사용하기에

배틀넷 이용 시디아2 -> 디아2 레저렉션 캐릭터 이전이 안됩니다.

(*싱글 플레이 SAVE파일은 그대로 이전 가능합니다)

모두 처음부터 시작해서 키우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벌써 기대되네요.

 

예전처럼 EAST, WEST, ASIA, EUROPE로 서버가 나뉘지 않고,

통합 서버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각 국의 유저와 즐길 수 있고 

유저도 엄청 많을 것 같네요~

 

글을 마무리하며...

디아블로2를 20년 전에 처음접하고 10년 넘게 즐긴 사람으로서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션 관련된 글 포스팅을 자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